AI/부스트 캠프

부스트캠프 - AI Tech

openingsound 2021. 1. 16. 13:26

네이버 커넥트 재단에서 진행하는 부스트 캠프 - AI Tech를 참가하게 되었다. 서류제출을 한 뒤 한 번의 AI에 관한 기본적인 테스트와 두 번의 일반적인 알고리즘 테스트를 거친 후 합격을 받을 수 있었다. AI에 관한 문제는 모두의 딥러닝 시즌 1을 모두 본 사람이면 무리 없이 풀 수 있을 정도 였고 코딩 테스트는 1차에는 간단하게 생각하는 것을 코드로 옮길 수 있는지와 시간 복잡도를 고려하여 코드를 짤 수 있는지를 묻는 4문제가 나왔고 2차에서는 1차의 3문제를 다시 출제하고 새로운 5문제를 출제하였는데 프로그래머스 3단계 정도면 크게 무리 없는 난이도들이었다. 경쟁률은 5대 1 정도였다고 한다. 나라에서 지원을 받아 내일 배움 카드를 필요로 하는 K-digital 과정과 내일 배움 카드가 없는 일반 전형이 있었는데 아직 졸업을 하지 못해 내일 배움 카드 발급이 불가능하여 일반 전형으로 신청을 했었다. 

 

어제 OT를 하였고 오늘 웰컴 기프트가 도착 하였다!

편지와 노트북 스티커
비상 식량들

노트, 펜, 마우스 패드, 스티커 같이 공부와 같은 제품이 올 거라고 생각했었는데 센스가 더 넘치는 곳이었다! 사실 앞에서 말한 것들은 프로그래밍을 하는 사람들이면 다들 가지고 있기 때문에 크게 필요성을 못 느끼지만 코딩하면서 먹기 좋은 실용적인 간식들을 챙겨 주셔서 너무 감동이다!

완성!

'AI > 부스트 캠프' 카테고리의 다른 글

Jupyter Notebook에서 kernel끄지 않고 cuda비우기  (0) 2021.05.04
부스트 캠프 교육 정리  (0) 2021.04.12